요즘들어서 2금융권 상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. 1금융권이라 할 수 있는 시중은행에서도 원하는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상품들이 출시가 되었지만 거절된 경우에는 2금융권으로 넘어가시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.
이번에는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과 함께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흔히들 생각하는 내용이 비상금대출을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자세히 살펴보신다면 분명 한계가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먼저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의 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상품명은 나오론으로 만 32세이상의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여성이나 남성이나 상관없이 진행이 가능한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.
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금리부분을 많이 궁금해하실꺼라 생각이 되는데 최소 연 5.9%에서 최대 19.4%로 부담이 되는 금리가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. 한도나 금리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신용등급과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이 되는것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
대상: 만32세 이상 소득있는 모든 고객
대출한도: 최소 100만원 ~ 최대 500만원
대출금리: 연 5.9% ~ 19.4%
연체금리: 대출금리 + 3% 이내 (최대 법정금리 이하)
-이자부과시기는 매월 1회 후취방식
비상금대출이라는 이름답게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송금까지 진행이 가능한 상품인만큼 무서류로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. 본인신분증이나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바로 진행이 가능한 상품이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.
최대 60개월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고정금리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만큼 일정한 금액을 내면 되니 부담이 덜 수 있으며, 상환방식으로 원리금이나 만기일시 방식으로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으니 자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이용하시는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이외에 다른 수수료는 없으며, 소득이 있는 분들에게는 다른 기관에 비해 높은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. 하지만 무직자 비상금대출로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는 상품이다보니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모바일 방식으로 간편하게 진행이 되지만 공인인증서를 통해 자동 제출되는 방식이라 사전에 미리 받아두는 것을 추천합니다
유진저축은행에서는 주부 즉 무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도 있는데 스타일론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.
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만 30세 이상의 기혼자를 대상으로 하며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 아무래도 소득을 증빙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보니 금리부분이 부담이 될 수 있는데 최소 17%에서 최대 24%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
그래도 다행이라 할 수 있는 부분은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 없으며, 신분증이나 초본만 있으면 진행이 가능한 만큼 급하게 필요한 자금이 있을때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.
주부들의 경우 현금서비스나 혹은 카드론을 이용해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시는 경우가 있겠지만 해당 상품의 경우 장기로 이용이 가능할뿐 아니라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한 만큼 이용에 큰 부담이 없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.
지금까지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과 함꼐 무직자 비상금대출로 효과적이라 할 수 있는 스타일론을 살펴봤습니다. 자신에게 잘 맞는 상품을 이용하시는것이 효과적이라 할 수 있으니 잘 판단하시고 진행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.